사업소개
Business

Solution for Innovation
기업의 업무효율성을 높혀 회사의 성장을 돕는 ON ERP.
OCI그룹사 및 국내외 풍부한 구축경험을 통해 기업에 맞는 컨설팅 및 운영을 제공합니다.


구매관리
구매효율성 증대
구매계획과 자동발주 시스템을 구현함으로써 효율적인 구매 업무처리를 지원하며 구매실적을 평가 할 수 있는 Data를 제공하여 원가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생산관리
생산진행정보 Monitoring
미리 정의된 계약조건에 따라 자체생산, 외주생산 등의 생산진행정보 및 생산 실적을 Monitoring 할 수 있어 최적화된 공정계획 수립이 가능합니다.

계획관리
신속한 재고보충을 통한 적기납품
실시간 판매정보에 의한 적정 재고보충과 매장이 주문할 경우 판매실적을 감안하여 주문대비 입고처리를 지원하도록 하여 적시에 상품ㆍ제품보충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재고관리
재고의 정확성 및 Visibility
재고의 Location / item별 수량을 정확하게 관리할 수 있어 고객의 주문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으며 ABC 분류, Inventory Planning 등의 재고관리 Tool을 제공합니다.

영업출하
주문에서 출하까지 Agility 확보
주문부터 출하시행, 매출까지 Order fulfillment 기능을 제공합니다. 고객정보, 배차계획, 품질정보,재고확인 등 모든 단계에 걸쳐 정확하고도 빠른 정보를 제공합니다.

회계관리
유통채널별 수익ㆍ채권관리 강화
매장간 이동, 반품, 행사, 할인 시 입출고는 선입선출에 따르므로 납품가, 매장별 매출채권, 재고금액의 정확도를 제고합니다. 제품, 상품 판매시 자동으로 채권이 생성되며, 입금과 반제처리를 통해 거래처의 채권현황을 실시간으로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