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소개

Business

Solution for Innovation

기업의 업무효율성을 높혀 회사의 성장을 돕는 ON ERP.
OCI그룹사 및 국내외 풍부한 구축경험을 통해 기업에 맞는 컨설팅 및 운영을 제공합니다.

구매관리

구매효율성 증대
구매계획과 자동발주 시스템을 구현함으로써 효율적인 구매 업무처리를 지원하며 구매실적을 평가 할 수 있는 Data를 제공하여 원가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생산관리

생산진행정보 Monitoring
미리 정의된 계약조건에 따라 자체생산, 외주생산 등의 생산진행정보 및 생산 실적을 Monitoring 할 수 있어 최적화된 공정계획 수립이 가능합니다.

계획관리

신속한 재고보충을 통한 적기납품
실시간 판매정보에 의한 적정 재고보충과 매장이 주문할 경우 판매실적을 감안하여 주문대비 입고처리를 지원하도록 하여 적시에 상품ㆍ제품보충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재고관리

재고의 정확성 및 Visibility
재고의 Location / item별 수량을 정확하게 관리할 수 있어 고객의 주문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으며 ABC 분류, Inventory Planning 등의 재고관리 Tool을 제공합니다.

영업출하

주문에서 출하까지 Agility 확보
주문부터 출하시행, 매출까지 Order fulfillment 기능을 제공합니다. 고객정보, 배차계획, 품질정보,재고확인 등 모든 단계에 걸쳐 정확하고도 빠른 정보를 제공합니다.

구매관리

유통채널별 수익ㆍ채권관리 강화
매장간 이동, 반품, 행사, 할인 시 입출고는 선입선출에 따르므로 납품가, 매장별 매출채권, 재고금액의 정확도를 제고합니다. 제품, 상품 판매시 자동으로 채권이 생성되며, 입금과 반제처리를 통해 거래처의 채권현황을 실시간으로 지원합니다.

top
MES (Manufacturing Execution System) 제조 실행 시스템 생산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통합 관리하는 시스템 품질 DATA 수집 생산 기타 정보 생산 운전 정보 PIMS 생산 물류 정보 MES SYSTEM 생산 종합 정보